What We Wanted To Do

Milk It Up!

농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며 국민경제의 발전을 위하는 단체인 서울우유의 기업 이념을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고단백, 저지방, 고칼슘 제품의 3가지 특징을 강조하고 전면에 세개의 선이 한점에서 만나 생기는 세개의 공간을 활용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우유의 단백질을 기존보다 1.8배 높인 가장 큰 특징을 하단에 마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북유럽의 아침 드링킹

요거트 북유럽의 진한 요거트의 맛과 건강을 담은 제품의 패키지에는 북유럽의 풍경을 간결한 도형들과 맛에 따른 3가지 컬러톤을 가진 패턴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어렵지 않고 쉽게 다가갈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요하임 플레인

요거트 제품의 특징인 높은 원유함량과 당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제품의 이미지를 깨끗한 화이트 배경에 깔끔하고 시원한 실버색의 띠를 감은 디자인으로 표현하였습니다.

Client

서울우유

Category

Package

Date

September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