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Wanted To Do

신뢰와 스토리가 있는 디자인

SPC 삼립식품 패키지는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한 직관적인 표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그 제품의 시즐 표현으로 소비자의 신뢰감을 형성하고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관심을 가지게 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백종원’ 이라는 모델과 함께 이루어진 패키지디자인은 좀 더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으로 표현을 하였습니다. 해외에서 현재 판매되는 제품은 기존 디자인을 유지하여 판매되는 패키지로 바레이션 작업이 진행되었고, 삼립에서 주력으로 판매되는 호빵패키지 디자인은 호빵이라는 제품 그 자체를 일러스트 및 사진 시즐과 함께 보여줌으로써 제품자체로 어필할 수 있는 패키지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Client

삼립식품

Category

Package

Date

2015 – 2016

Food Packaging

친근한 표현, 성숙한 디자인

삼립식품 패키지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맛과 건강한 인식으로 심어주고 신뢰와 스토리가 있는 가치 있는 FOOD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인식 되고 기업의 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실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