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Wanted To Do

For The Better Life

유한킴벌리의 브랜드 가치인 ‘더 나은 생활을 향한 믿음’ 이라는 핵심가치와 함께 전반적인 디자인 컨셉 방향도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고객에게 조금 더 믿음으로 다가갈 수 있게 방향을 잡았습니다. 유한킴벌리에 속해있는 도브 브랜드의 헤어 제품패키지는 모발 끝까지 고른 영양 공급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고자 하는 제품 특성을 살려, 후레쉬한 밝은톤을 살린 제품 기능 속성을 살려 디자인하였습니다. 프로모션 기획팩 또한 기존 샴푸의 속성을 살린 디자인을 조금 더 강조시켜 제품에 중점을 둔 디자인입니다. 이 외에 현재 판매되고 있는 다른 도브제품들이 타사의 제품들에 비해 눈에 띄지 않는 단점이 보여, 넥 헹어, 또는 제품 포인트스티커 등 기존 제품 디자인을 증폭 시킬수 있는 보조 디자인으로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 또한 도브 데오드란트의 POSM 작업 또한 기존 디자인을 보완하고자 데드롱 스티커 디자인과 함께 데오드란트의 4가지 다른 속성을 컬러,시즐 표현으로 강조를 한 디자인컨셉입니다. CLEAR 브랜드, TRESemme 브랜드는 도브 브랜드와 대조되게 강한 느낌의 디자인 컨셉과 함께 인물 중심적인 디자인 컨셉입니다.

Client

유한킴벌리

Category

Package

Date

2016 – 2017